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MOS 자격증 조회 방법 초간단해요

오늘의 두번째 소식입니다.

다들 자격증 하나씩 가지고 계신가요?

저도 여러가지 이유로 몇 개를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그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바로 MOS 자격증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예정입니다.

 

아마도 누구나 한번증 이용하는 것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일텐데요,

mos자격증의 경우 조회하는 방법과 재발급 방법을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있더라고요.

 

 

 

 

 

먼저 [YBM IT] 를 포털 사이트를 통해 검색합니다.

바로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국제 인증 자격증 전문사이트라고 소개가 되어 있네요.

 

 

 

홈페이지가 나왔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보이네요.

 


 

우리가 MOS 자격증 조회를 위해 필요한 부분은 우측 상단의 [MY PAGE]

부분입니다. 클릭하시면 되요.

 

 

 

 

 

당연히 모든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마도 해당 사이트를 통해 접수 및 응시를 한 분들은 가입이 되어있으리라 생각되네요.

 

로그인해주세요.

 

 

 

 

페이지가 바뀌면서 바로 시험접수내역과 과거 접수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수험표, 영수증등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좌측 메뉴를 통해 [자격증 재발급]을 할수 있습니다.

클릭해 주세요.

 

 

 

 

 

MOS 자격증  재발급 페이지 입니다.

유료재발급과 무료 재발급으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보시는 것과 같이 인증서의  경우 합격한 날로부터 2,3주 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3주가 지난 후에도 받지 못하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무료재발급의 경우 [certiport.com] 사이트를 통해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의 자세히 보기를 통해 세부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MOS 자격증 조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조회를 원하시는 분들이 보고 도움이 되었으면 하네요.

 

즐거운 토요일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면서 저는 이만 물러가겠습니다.

좋은 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