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윈엠프 다운로드 한글판 최신

안녕하세요. 즐거운 신나는 금요일입니다.

다들 신나는 금요일을 보낼 준비 하셨나요?

저도 오늘은 오래간만에 친구들과 광란의 밤을

보내려고 계획중이랍니다. 


이게 얼마만의 여흥인지 정말로 기대가 됩니다.

언능 회사일 마무리하고 바삐 가야겠습니다.

제가 너무 들뜬것 같네요. 진정좀 하겠습니다.






다들 음악듣는 것 좋아하시죠?

오늘은 추억의 윈엠프 다운로드 방법과 약간의

팁에 대해서 여러분들과 함께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주 간단하고 쉬운 방법을 통해서 윈앰프를

다운받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잘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윈앰프 사이트로 접속을 합니다.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윈앰프]를 검색하면

바로 아래에 사이트를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하러 가볼까요?

클릭하세요~









우리를 맞아주는건 이상한 타조인지

리마인지 모르는 한 동물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상단의 [GET WINAMP]를 

클릭해서 접속 하도록 합시다.









저는 이곳에서 조금 막혔는데요.

다운로드 윈엠프라는 말만 나오고 어디서

도대체 윈앰프를 다운 받으라는 건지;






알고 봤더니 화면을 조금 내려야 했습니다...

이런.....










이렇게 화면을 조금 내리니 보였습니다.

기왕 보여줄꺼 다 보여주면 좋을텐데..


아무튼 각자 운영체제에 맞는 아이콘을 

클릭해봅시다. 저는 윈도우를 사용하니 왼쪽

아이콘을 클릭했습니다.









또 알수 없는 영어의 향연히 펼쳐입니다.

분명히 윈엠프 다운로드 받으러 왔는데 먼가

복잡한 영어들만 보이네요.


이곳에서도 또 화면을 조금 내려야 합니다.

얘네 왜 이러니;;;








이제 보이는 군요, 다운로드 윈엠프라고

제가 빨간색으로 체크한 링크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이곳에서는 아래 화살표처럼 다양한 윈엠프 스킨도

다운이 가능하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총 3가지 윈앰프가 보입니다.

영문 버전을 원하실 경우 첫 번째를 선택하시면되고

한글버전을 원하시면 두 번째 버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당연히 두 번째를 클릭했습니다.


설치과정은 간단하니 생략하고 윈앰프를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잘 설치된 윈엠프 화면입니다.

다운로드 받은 스킨이 없어도 초기에 스킨 선택하는

설정이 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위의 이미지처럼 [옵션]- [기본설정]-[전체핫키]

통해서 단축키 설정등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 쏠쏠하게 사용하는 키들이 몇개 있으니

취향에 맞게 잘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가지 윈엠프 다운로드 및 약간의 팁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어떻게 도움이 되셨나요?


좋은 음악 많이 들으시고 오늘도 

아주아주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