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advanced system 9 라이센스 최신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갑자기 내리는 비에 바람까지

각자 날씨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요즘 제가 꽂혀있는 부분이 pc 최적화 부분이라, 

오늘 역시 pc관련해서 유용한 정보 하나, 프로그램을

하나 투척해 드리려고 합니다.


기대되시죠?( 된다고 해주셔요 ㅠㅠ)






아마도 저처럼 최적화에 관심이 있는 분이면

한번은 들어보셨을 iobit 사의 프로그램 입니다.

오늘은 advanced system 9 라이센스 및 설치 방법

에서부터 실행/결과 과정까지 샅샅이 한번 알아볼

예정입니다. 한번 꼭 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먼저 라이센스 전에  advanced system 9를 

다운로드 방법을 먼저 알아보도록 합시다.


사실 라이센스 없이도 왠만한 기능은 모두 

사용 가능하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iobit을 검색해서 

아래에 나오는 사이트로 접속하도록 합시다.









다음 화면에서 우측 상단의

다운로드 iobit 프로덕트를 선택.








다음나오는 페이지에서  상단 퍼포먼스 메뉴에서

 advanced system 9 free 버전을 클릭합시다.






일단 프리버전을 받고 라이센스를 통해 정식

등록이 가능한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이는 프리 다운을 클릭한 후, 

한번의 페이지가 더 남아 있습니다.

(정말 많네요;;;)








자 마지막입니다. 클릭해서 설치해 봅시다.








설치과정은 간단하나  advanced 초기 설치 화면에

하단에 위치하는 체크는 해제해서 이용하는 것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또 무슨 짓을 하려고 

이메일 주소를 넣으라는 부분이 나옵니다.

화면에 제가 표시한 것과 같이 [포기하기] 혹은

우측 상단은 X표시를 눌러주면 됩니다.








자동으로 실행되는  advanced system 9 를 

볼 수 있으실 텐데요 위에서 언급했던 대로

라이센스 없이도 검사 및 치료가 가능합니다.


제가 해보겠습니다.








무시무시한 결과가 나왔습니다.

1만개가 넘는 문제가 발생.


자세히 보면 그렇게 큰 문제는 사실

없었습니다. 숫자만 크게 표시했네요.








수정작업은 생각보다 오래 걸렸습니다.

좌측 하단에 보이는 [보안취약점] 부분이

주 원인이었는데, 윈도우 보안 업데이트를 하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잘 선택해서 하시길.





지금까지  advanced system 9 라이센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하지만 라이센스는 어디있냐 하시는

분들은 아래 덧글로 이메일 주소를 알려주시면

제가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