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홈플러스 휴무일 4월 알아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날씨는 참 좋아서 나들이 가기에 딱 좋은 날씬데,

그놈의 미세먼지들이 외출하기를 막고 있네요,

정말 오늘은 하루종일 미세먼지 농도가 좋지 않아서

외출을 지양하라는 기사들만 엄청 본 것 같습니다.

이러다가 또 더워지며 여름이 오는게 아닌가 싶네요.


오늘의 이야기를 볼까요?






오늘은 홈플러스 휴무일 4월 부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통 마트를 주말에 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저는 자주 보는 편인데, 갈때마다 

기억이 안나서 찾아보는 편입니다. 


평일에 쉬면 참 좋을 텐데 홈플러스를 포함한 

마트들은 주말에 휴무일을 가지더라고요.

물론 4월이라고 예외는 없습니다.







자 그러면 매장별 , 날짜별로 한번

홈플러스 휴무일 4월 버전을 보도록 합시다.







4월 10일, 24일 쉬는 매장들입니다.

가장 많은 홈플러스 점포들이 이날에 쉬는데요,


서울의 경우 모든 지점들이 휴무일을 이날로 정했네요.








13일과 27일 평일 수요일에 쉬는매장들도 있습니다. 






소수의 매장에서 아주 고맙게도

평일에 휴무일을 정했는데요. 안타깝게도 서울지역은

포함되어 있지 않아 근처 경기 지점을 방문하시는

것도 쇼핑의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또 이 두가지에 포함되지 않는 쉬는날을 가진 매장도

있습니다.  8,23일 서귀포 매장, 13,24일 울산,울산남구북구,

11,25일 논산,영주 점포, 20,27일 휴무일을 정했네요.







 추가적으로 홈플러스에서는 플친을 통해서

온라인마트 4000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7만이상 결제시 적용되며 10만명 선착순이니

빨리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또한 4월 13일부터 5월 11일까지 

온라인몰 신규고객에게 무려 15000상당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이런 것을 이용하는 것도

꿀팁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홈플러스 휴무일 4월 버전을 알아봤습니다.

꼭 확인하셔서 헛걸음 하시는일이 없도록 하길 바랍니다.

저는 이만 물러가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