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미즈사랑 300 제대로 후기

제가 하는 일이 일이라 주부들과 친해질 기회가 많습니다. 그러다 보면 자연스럽게 금융관련 상담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최근 미즈사랑 300 관련 이야기를 한 아주머님이 있는데요. 오늘 그 이야기를 조금 해드릴까 합니다. 하고 나서 보니 은근히 이런 분들이 많으실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우선적으로 해당 업체의 경우 여성분들이라면 아니 남성 분께도 유명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일단 알고 있는 곳이라면 규모의 경우 일반적으로 큰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신뢰도 부분에서는 일단 괜찮은 편입니다. 심사 기준의 경우에도 작은 곳에 비해서 빡빡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튼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저에게 도움을 요청했던 아주머니는 전업 주부로서 소득이 없는 무직자 상태였습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비슷한 상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런 대부업체 이용하기에는 어려운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소액 같은 경우에는 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소득이 없는 경우 다른 부분에 문제가 없다면 즉, 신용 부분에서 문제가 없다면 대부분 승인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제 주변에서도 은근히 부결 보단 승인을 받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더라고요. 당연히 소액만 가능 한 부분이기는 하지만요. 미즈사랑 300 상품이니 당연히 소액이긴 하죠. 



원래 해당 상품의 경우 안심대출 300 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절차 자체도 간단하기도 하고 기존에 다른 서비스를 받고 있는 상황에서도 적은 금액이라면 거절 받는 경우가 많지는 않더라고요. 물론 상황이 많이 안 좋다면 당연히 거절 당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도 그렇구요. 



아무튼 아주머니의 경우 미즈사랑 300 상품으로 좋은 결과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기본적인 조언과 함께 이것저것 확인을 해 보았는데 소득 부분이 문제여서 그렇지 다른 신용 상의 문제는 없어 보였습니다. 하지만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비교해서 선택하시는 것이 언제나 옳다고 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