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수요일이다.
개인적으로 수요일만 되면, 아직도 한주가 반이나 남았구나 하는 생각에
괜히 기분이 좋다. 내가 좋아하는 라디오 스타가 하기도 하고.
개인적으로 요즘 너무 시간이 빨리가서 불만이기도 하고.
옛날에 좀 더 열심히 할걸 그랬구나 라는 생각도 하기도 한다.
각설하고 포스팅 얘기나 하자.
오늘 알아 볼 내용은 바로 간만에 나온 PC 대작
블레스에 대한 내용이다.
모바일 게임이 너무 강세라 상대적으로 PC게임이 요새 조금 인기를 많이 얻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PC게임 시장에 참 단비같은 존재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그 중에서도 오늘 알아볼 내용은
블레스 어쌔신 스킬트리에 관한 내용이다.
사냥용, 인던용, PvP용으로 나눠서 알아볼 예정이다.
(블레스 인벤의 존재의증명님의 글을 참조했음을 미리 알린다.)
먼저 사낭용 스킬트리를 보자.
사냥용
핵심 기술은 무법자가 되겠다.
잠행-무법자켜고-교살-이단베기-이단베기-후두부가격-살상-(치명타시)암살-버블추가-이단베기-꿰뚫기-난도
하단회축은 굳이 상대 뒤를 잡을 필요가 없고 사냥중에 뒤를 공격당할시에 연무로 도주한다.
이를 염두해서 잠행과 연무는 필수이다.
다음은 인던용 스킬트리이다.
인던용
중요한 기술은 캐스팅을 중지시킬 후두부 가격과 암습.
타겟이 광역기를 시전, 후퇴할경우 근접용으로 그림자베기 속박으로 접근.
상대에서 폭딜을 해야할 타이밍일때 그림자베기로 뒤를 잡고 처형의 시간.
곡예의 경우 CC면역 마법피해감소량이 커서 보스 잡을때 매우 유용.
비정의 경우 보스 체력에 따른 효율이 매우 크다.
배후공격과 승부사는 인던 어쌔신의 특성과 잘 맞다.
다음 블레스 어쌔신 스킬트리는 PK용이다.
PvP용을 보자.
PvP용
잡행으로 은신 후 암살자켜고 암습, 기습후에 살상-꿰뚫기-그림자베기
콤보의 경우 정답은 없다고 생각한다. 상황에따라 유동적으로 생각하자.
상대 진영이 버서커가 많을경우 살상을 빼고 긴급회피를 넣는것도 좋다.
교살, 그림자베기, 암살등으로 추노가 매우 좋다.
그림자베기 후 무빙-암습-기습 콤보를 빠르게 할줄 알면 더욱 좋다.
팁 몇 가지를 추가하면,
마지막 쉬프트 회피기 사용할 기력은 항상 남기고, 연무를 이용하자
연무-정화로는 도트딜이 안지워져 쉬프트로 풀고 시야에서 사라지려면 쉬프트로 벌릴 거리가 필요하다.
연무-정화는 CC기 해제 및 3초무적효과로 못 피할경우 생존기로 사용이 가능한점 참고하자!
이렇게 오늘은 블레스 어쌔신 스킬트리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앞으로 버서커, 메이지등의 대해서도 알아볼수 있도록 하겠다.
블레스 플레이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라며, 괜찮다면 공감 부탁 드린다.
마지막은 유튭에서 가져온 어쌔신 PvP 영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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