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분실폰 조회 방법 최신 빠르고 간단하게

오늘의 두번째 정보입니다.

오전에 소개했던 정보와 짝이 되는 정보라서 이렇게

부랴부랴 준비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을 중고로 구매 및 매매하시는 분들도

꽤 많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와 관계해서 꼭 확인하셔야 할

부분이 바로 이 부분 입니다.

 

 

 

 

 

바로 분실폰 조회 방법에 대해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을 중고로 구매하실 경우 꼭 바로 하셔야 할 부분이기도 하죠.

 

과거에 저는 폰을 술집에 놓고 왔었는데

위치 조회를 통해 확인결과 중국에 있다는 것을 확인하기도 했어요.

 

 

 

 

 

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하니 꼭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한번 분실폰 확인을 해볼까요?

 

먼저 포털 사이트에서 단말기지급제를 검색해서 나오는

사이트로 접속해 봅시다.

 

 

 

 

 

위와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개인이용자니까 왼쪽의 개인용을 선택합시다.

 

오른쪽을 보니까 사업자용으로 대량조회도 가능하네요.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생각보다 많은 메뉴가 있습니다.

 

단말기 자급제 서비스 이용방법부터 시작해서

20% 요금할인 대상 단말기 조회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으나

오늘 우리는 분실폰 조회 를 할 예정이니 분실, 도난조회 메뉴를 클릭합시다.

 

 

 

 

 

 

 

유의사항 및 변동사항이 나오는데 한번씩 읽어보시면 됩니다.

한국정보통신 진흥협회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이고 증빙자료로

쓸 수 있다는 내용등이 있습니다.

 

가운데 버튼 보이시죠?

 

 

 

 

버튼 우측 상단에 동의 칸을 체크하면 바로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일련번호를 넣으란 부분이 보이시죠?

 

여기서 오늘 이전 포스팅이 힘을 발휘합니다.

간단한 번호 확인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세요.

 

확인방법(클릭)

 

 

 

확인한 번호를 입력하고 조회 버튼을 클릭합시다.

하지만 하나의 단계가 더 남았네요.

 

 

매크로 등의 프로그램에 의한 조회를 막기위한 부분입니다.

이미지에 보이는 글씨를 입력해 주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이 글씨가 알아보기 힘든 경우가 많더라고요.

입력하고 확인을 눌러주세요.

 

 

 

 

 

역시 또 틀렸네요.

분명히 맞게 쓴 것 같았는데....

 

제한시간이 있는 것도 아니니 천천히 보고 입력해 봅시다.

 

 

 

 

자 드디어 정보가 나옵니다.

저는 구입한 폰이니까 당연히 분실도난정보가 없다고 나오네요.

어때요 정말 간단하쥬??

 

 


 

누구나 할 수 있는 분실폰 조회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일련번호 확인도 참 쉬워서 정말 간편하게 그 자리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한

간단한 방법입니다.

 

중고로 휴대폰을 팔거나 사는 것은 파는 사람이나 사는 사람에게

나름대로 도움이 되는 것인데요, 이런 문제를 미리확인해서 피해보는 일이 없도록 합시다.

 

마지막 영상으로 사랑이 꽃피는 보이스피싱 영상을 보면서 물러가겠습니다.

재미있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