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 최신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일찍 두번째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다들 여행 좋아하시나요?


저는 계획없이 휙 떠나는 여행을 참 좋아하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신지 모르겠네요.


각자 좋아하는 여행들은 다들 다르실거란 생각이 듭니다.

해외여행이든 국내 여행이든 간에.






오늘은 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2016년 3월 최신 시간표를 표를 통해서 알기쉽게 안내 할 예정이니

혹시 김해공항을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는 크게 두가지 경로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부산역 방면과, 해운대 방면


먼저 부산역 방면을 먼저 알아보죠.









서면과 부산역을 지나가는 리무진 버스입니다.

충무동에서 김해공항까지 광복동, 영주동, 서면을 거쳐서 

가야 홈플러스, 백병원 사거리를 거쳐 공항에 도착하죠.







요금은 6천원 물론 환승시에는 거리에 비례합니다.

 첫차/막차 시간은 위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자세한 지역별 시간표는 아래 더보기를 눌러서 세부시간표를 

봐 주시기 바랍니다.





다음 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 중 

해운대 방면 노선도입니다.




해운대 방면 노선도 입니다.

양운초등학교에서 김해공항으로 가는 리무진으로.

백병원,파라다이스호텔,해운대 해수욕장을 거쳐

센텀지역을 지나 수영교차로, 남천동을 통해 공항에 가는 경로입니다.







요즘은 이전방면에 비해 1000원 비싼 7천원입니다.

김해공항에서 6시50분에 첫차가, 막차가 22:00 에 있네요.


세부지역별 시간표는 마찬가지로 아래 더보기를 

눌러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김해공항 리무진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지역별로 잘 시간을 확인하시고 시간에 문제 없으시길 바랍니다.


점심 맛있게 먹으시고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