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X3DAudio1_7.dll 오류 완벽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즐거운 한주의 시작 월요일에

이렇게 또 인사를 드리게 되었네요.


다들 월요일 힘차게 보내고 계시죠?

자칫 멍하게 보내기 쉬운 월요일

정신 다잡고 파이팅 합시다.






오늘은 X3DAudio1_7.dll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 예정인데요.


얼마전에 게임을 하나 설치했습니다.

정말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잠입액션 게임이었는데요.


요즘 게임들의 용량이 워낙에 커서

한참의 시간이 걸려서야 설치를 완료하고


이제 해보자!! 하고 실행을

딱 하는데........








이런 듣도 보도 못한 오류가 뜨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참 많은 오류를 접해봤다고

자부하는 저였었는데.


X3DAudio1_7.dll 오류는 처음.



하지만 해결했으니까.

이 글을 쓰고 있는 것이겠죠??








확인결과 해당 파일은 마이크로소프트의

다이렉트 X 관련 파일이었습니다.


다들 한번씩은 들어 본적 있으시죠?


멀티미디어용 종합 라이브러리인데

우리는 주로 게임을 하다가 만나게 되는

프로그램이죠.


자주 오류도 나기도 하고요.








그럼 해결하는 방법을 봅시다.


아래 링크르 통해 위와 같이

[다운로드] 혹은 아래 첨부한 

파일을 받아서 실행을 해줍시다.





dxwebsetup.exe



(바이러스 따위는 취급하지 않습니다.)

걱정되면 링크를 이용하세요~








보시다시피 다이렉트 x 설치 파일입니다.

문제가 되는 X3DAudio1_7.dll 파일만

따로 교체를 해주셔도 되지만,






정상적인 파일 구하기도 어렵고,

또 다른 연결 파일이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아서 설치를 추천해요.


설치해야겠죠?








초반에 BING 바 설치 를 하려는

개수작이 보이는데요,


쓰실거 아니면 체크 해제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설치가 완료되고 나면

문제는 해결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재설치 혹은 설치 이후에도

같은 문제가 생긴다면 다른 부분을

생각해 보셔야 할 것 같네요.


저는 이렇게 해결했답니다!!





여기까지 X3DAudio1_7.dll 파일 오류에

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잘 참고하셔서 문제 꼭 해결

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럼 저는 이만 글 맺구요.

더 좋은 정보와 함께 돌아올께요!!